Travel

일출여행

페크쇼 2021. 2. 26. 01:20

일출보러 떠난 여행 광주 - 속초 - 망상해변 - 대구(경산돼지국밥) - 광주 

2017 - 09 - 03 ~ 2017 - 09 - 05

출발사진이 없네 바로 속초로 타임워프 ㅋㅋ

 

코로나 터지기 전이라 마스크안한 일상이 그립다 ㅎㅎ 

속초시장...ㅎ 

속초에서 1박을 하고 숙소에서 잠을 자는데 잠이 하도 안왔다...

새벽부터 계속 뒤척이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그냥 새벽 4시에 숙소를 박차고 나와버림 ㅠㅠ 

아까운 내 숙박비 어쩔...

그래서 온 이곳... 동해 망상해변^-^ 정말로 아름다운일출전의 모습

7번국도를 달려 내려가다가 

어? 뜬다 뜬다...

해가 뜨고있다...

일출보려 시도는 여러번 해봤지만 이렇게 맑은날씨에 선명하게 본 일출은 처음인거같다...

아름답네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 

해는 지고 태양은 뜨고 이런 반복된 일상이지만

살면서 흔하게 만날수없는 그런 장관이다

해가 만개한 모습 

이곳은 영덕 해수욕장 ...

딱히 볼건없다

그냥 쉬려고 차를 세웠다

이제 여기서 서쪽으로 방향을 틀어서 광주로 가기위해 대구로 가야한다

많은돼지국밥을 먹어봤지만 이집같이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는 돼지국밥은 찾기힘든듯 하다 

택시기사형님들이 주루륵 계셔서 저기는 맛집이다 라고 딱 갔는데 성공 ㅋㅋㅋ

나만의 맛집탐방 비법이다 ㅋㅋㅋ

 

정갈한 식당내부 ㅎㅎ 자주 오기 힘들거같아 기억속에 담아놓을려고 사진을 찍어놓았다

경산IC 출입로 옆에 바로있다

광주오기전 마지막 식사...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풍이 온다음날 공항의 모습  (0) 2018.08.24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무료이용  (0) 2018.06.23